그릇 브랜드 순위 제품은 항상 인기입니다. 그 이유는 그릇을 매일 써야 하기 때문입니다. 같은 음식을 담더라도 더 예쁜 그릇에 담는다면 보는 사람의 식욕을 돋구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 그릇 하나로 식탁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하나 장만하려고 마음먹었다면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을 거에요.
우리나라 그릇 브랜드는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워낙 디자인이 제각각이다보니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정말 강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또, 브랜드별 가격도 차이가 심하구요. 그래도 이왕이면 한 번 마련하면 오래 쓰는 제품이기 때문에 한 번 살때 고급진 것으로 구매하는 것도 좋다고 봐요.
그래서 제가 가장 인기있는 브랜드 6가지를 순위별로 대표적인 제품 가져와봤는데요, 한번 비교해보시고 어떤 제품이 마음에 드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릇 브랜드 순위 HOT
제품 상세보기
1. 끌리메 6인 한식기 35P
고객 평가
- 평점: 5.0/4.5
- 후기 건수: 2,526건
제품 특징
-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릇 전체적으로 화이트한 크리미 색상으로 깨끗하면서 음식의 색상과 모양을 드러내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 덕분에 어느 식탁에서든 무난하며, 상차림에 자주 쓰이는 그릇 위주로 알차게 구성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 생선요리, 나물, 김치, 볶음요리 등 모든 반찬이 하나의 예술작품을 이루듯 조화를 이루게 해 줍니다.
제품 주요 평가
- 기존에 가지고 있는 식기와도 조화가 잘 이루어진다는 평가입니다. 개별 그릇마다 뾱뾱이로 안전하게 배송될 뿐만 아니라, 올 화이트 색상이라 어떤 음식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입니다.
2. 포트메리온 악센트 볼
고객 평가
- 평점: 5.0/4.5
- 후기 건수: 10,249건
제품 특징
- 위생적인 재질로 깔끔한 사용 가능
- 다양한 플라워 디자인 종류
- 밑접시 4개와 접시 1개로 구성된 제품
- 활용도가 높은 악센트볼과 반찬담기에 좋은 구성으로 음식을 담았을 때 먹음직 스러워 보이게 만들어주는 그릇입니다. 생각보다 견고하고, 손님 접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제품 주요 평가
- 선물할 때도 좋고, 처음 식기를 구입할 때도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함. 앞접시로 활용하기 좋고, 디자인이 예뻐 사용할때마다 기분이 좋다고 함.
3. 코렐 컨트리커트지 10인
고객 평가
- 평점: 5.0/4.5
- 후기 건수: 178건
제품 특징
- 비트렐유리로 강한 내구성과 내열성 탁월
- 안전한 유리재질 사용
- 얇고 가벼워서 손목에 부담없고 효율적
- 그릇 구성이 알차고, 밥과 반찬을 많이 내는 한국음식의 특성상 손님 오실 때, 누군가를 접대할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멋스러움을 자아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주요 평가
- 가성비가 좋다고 함. 무려 15년 넘게 사용한 분이 있을 정도로 잘 깨지지 않고 무난한 무늬로 구매 후회가 없다고 함.
4. 로얄에식스 본차이나 5인
고객 평가
- 평점: 5.0/4.5
- 후기 건수: 227건
제품 특징
- 영국 왕실의 브랜드라고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 제품입니다. 나뭇잎이 달린 나뭇가지 디자인이 그릇의 테두리를 두르고 있어 음식을 보다 돋보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또한 나비와 목련꽃 문양을 새겨넣어 산뜻한 봄기분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 그릇이 무겁지 않고, 구성품 대비 가격이 합리적인 제품입니다. 고급스러움과 품격을 드러내기에 좋은 제품으로, 상당한 견고함도 갖추고 있습니다.
제품 주요 평가
- 밥을 많이 먹는 분에게는 밥그릇이 조금 작게 느껴질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국그릇을 활용하면 되니 큰 문제가 될 것은 없고, 디자인이나 형태가 예쁘다고 합니다.
5. 코렐 잉글리쉬가든 원형 4인
고객 평가
- 평점: 5.0/5.0
- 후기 건수: 198건
제품 특징
- 색상과 디자인이 편안함을 주는 색상으로 산뜻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깨끗한 순백색의 화이트에 테두리에 약간의 간단한 나무 무늬로 개운한 느낌을 줍니다.
- 지나치게 무겁지 않으면서도 가벼워 설거지 할 때, 음식을 옮길 때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그릇끼리 쉽게 포개기 좋아 좁은 주방일지라도 수월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제품입니다.
- 많은 반찬과 국을 먹는 한국인의 특성을 이해한 제품입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국, 밥그릇과 반찬 그릇의 구성으로 알차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주요 평가
- 테두리에만 있는 무늬 덕분에 음식을 진열해 놓더라도 너무 부산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샤브샤브나 고기 구워먹을 때 1인용 접시로 활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6. 우마이쇼쿠 유메 2인
고객 평가
- 평점: 5.0/4.5
- 후기 건수: 1,479건
제품 특징
- 블루톤과 그레이톤의 조화로 이루어진 일본풍 식기!
- 2가지 패턴의 차분한 디자인
- 한식, 양식 등 모든 테이블 차림에도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
- 시원시원한 색상과 개성이 넘치는 디자인으로, 어떤 유형의 음식을 담더라도 깔끔하며 격식있어 보이게 만들어줍니다. 각 그릇이 서로 조화를 이루고 있는 패턴이라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제품 주요 평가
- 사이즈나 디자인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습니다. 무늬와 패턴이 화사해서 반찬이나 음식을 대충 담아도 맛깔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릇 두껍지 않아요.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
- 그렇게 맛이 좋다는 사무실 커피머신 추천 제품 TOP 6은?
- 간편하게 사용하기 쉬운 전자레인지 제품 보기
그릇 브랜드 순위 총평
저는 포트메리온 그릇을 구매했어요. 써보니 가성비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더라구요. 명절때마다 구입해서 지인들 나눠주는데 다들 만족해 하더라구요. 우선 제가 써보니 실용적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음식을 가족끼리 해먹을 때가 많은데 그릇이 넓어서 음식을 충분히 담기 편하드라구요.
또 둘러앉아 과일을 먹거나 간식을 먹을 때도 적당한 크기라 활용도가 높아요. 이 접시세트에 필요한 그릇 몇 개를 추가 구입하면 더 이상 뭘 구매할 필요가 없겠드라구요. 사실 떨어뜨리거나 하는 큰 충격만 아니면 아무리 써도 깨질 염려가 없는 것도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꽃그림이 정말 예뻐요. 중국제라고는 하는데, 중국제가 아닌 것 같은 퀄리티로 인식을 만회해주는 제품이네요. 혼자 살면 왠지 어느날 갑자기 분위기 내 보고 싶잖아요? 그런데 쓰기 정말 좋겠더라구요.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