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에어4 색상 순위 28세 남자의 선택 비교

아이패드 에어4 색상 순위 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성능이나 스펙도 중요하지만, 색상 역시 구매에 있어 고민하게 되는 요인일 거에요.

그렇다면, 시중에서 인기가 많은 색상 순위는 무엇인지 살펴보고, 직접 상품의 후기와 특징을 보겠습니다.

아이패드 에어4 색상 순위 인기높은 것은?

전체적인 평가로는 스카이블루스페이스그레이가 가장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스카이블루는 산뜻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선사해서 주로 젊은 여성분들이 좋아합니다. 또한 스페이스 그레이의 경우 밝은 회색의 맥북 고유의 색으로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그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색상은 그린인데요, 은은한 실버 컬러에 연한 그린색을 살짝 입혀놓은 느낌이라 매우 예뻐요. 이 세가지 색상이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죠. 이 외에도 실버로즈골드 색상이 있어요.

아이패드 에어4 색상 순위 인기높은 것은?

아이패드 에어4 특징 및 색상별 후기 ♡

제품 주요 스펙

  • 전면 화면 디자인의 27.59cm Liquid Retina 디스플레이
  • 4K 동영상 편집, USB-C를 통한 파일 전송까지 가뿐히 가능
  • 뛰어난 반응성을 자랑하는 백라이트 키보드 / 내장 트랙패드
  • 아이패드 전용으로 디자인된 강력한 OS
  • 초고속 와이파이 및 LTE 연결로 멀리서도 언제나 우수한 연결성 제공

고객 평가

  • 평점: 5.0/5.0
  • 후기 건수: 22,793건
  • 고객 종합 평가: 사용시간 99%만족, 가성비 85% 만족, 화질 99% 만족

제품 색상별 대표 후기

♡ 스카이블루 구매자 후기 ♡

아이패드 에어4 스카이블루

후기 1. 공부할 마음이 절로 난다고 해야 할까요. 애플펜슬과 굿노트라면 정말 깔끔하게 필기가 가능해서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스카이블루 색상이 광고의 하늘색이 아니고 약간 실버, 메탈 느낌이 있어요. 이게 고급져보여서 더 괜찮을 수 있다고 봐요.

후기 2. 제가 아이패드 병에 단단히 걸려서 또 구매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굉장히 잘 샀다고 생각해요. 용량도 이만하면 스마트폰이랑 노트북과 같이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구요.

주로 책을 읽거나 넷플릭스, PDF 전자책 읽기 등의 용도로 쓰는데 아주 찰떡입니다. 크기도 기존에 12.9인치 것을 쓰고 있었는데, 아이패트 에어4는 10.9형이라 아담하고 가지고 다니기 정말 좋습니다.

♡ 스페이스 그레이 구매자 후기 ♡

아이패드 에어4 스페이스 그레이

후기 1. 로즈골드 블루, 그린 세가지 색상 중 고민하다가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되는 스페이스 그레이로 골랐어요. 근데 결과적으로 제가 가지고 있는 맥북도 그레이라 잘 어울리게 산 것 같아요. 같이 놔두니 정말 고급져보이고 예뻐요.

후기 2. 이 색을 고른 이유는 오래쓰는 걸로 생각하면 가장 무난하고 시크해보여서에요. 전에 쓰던 에어 3도 스페이스그레이를 써서 익숙했던 것도 있어요. 그리고 스카이블루도 이쁘긴 하지만 인스타나 유튜브에 너무 자주 올라와서 스그 골랐어요.

♡ 그린 구매자 후기 ♡

아이패드 에어4 그린

후기 1. 저는 아이폰 7 프로덕트 레드를 가지고 있었어요. 그래서 풋사과 색상을 장만해서 애플 콤보를 만들고 싶었죠. 누구에는 쌈무같다는 평을 듣지만 저는 풋사과의 영롱함과 상큼함이 잘 베어있다고 생각하네요. 너무 예뻐서 함부러 못다루겠어요.

후기 2. 너무 마음에 들어요! 대놓고 그린이 아니고 은은한 톤다운 세이지 같은 느낌이에요. 과하지 않고 빛에 따라 달라보이는 쌈무 그린 굿입니다!

♡ 로즈골드 구매자 후기 ♡

아이패드 에어4 로즈골드

제가 핑크를 엄청 좋아해서 아이패드 색상도 로즈골드로 구매하고, 케이스와 애플펜들 케이스, 키보드까지 핑크로 모두 맞췄어요.

역시 주변의 반응은 핑크의 밝은 느낌이 예쁘다는 느낌을 주나봐요. 아이패드는 필기하기, 오답노트 만들기가 정말 좋네요.

실버 구매자 후기 ♡

아이패드 에어4 실버

원래 저는 스카이블루 사려고 했는데, 실버가 조금 저렴하더라구요. 그래도 실버도 나름의 깔끔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베젤이 일단 얇아서 화면 자체도 시원하고 옆면이 각져서 심플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