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탄산수 맛 순위 TOP 3가지 비교

이번에는 빅토리아 탄산수 맛 순위 가장 높은 3가지 맛을 비교해보려고 해요. 가장 많은 후기가 달린 맛이기도 하는데요, 사실 후기를 본다해도 탄산수는 직접 먹어봐야 나한테 맞는 맛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알 수 있죠. 

빅토리아 상위 3개 맛을 비교해보고, 다른 유사 탄산수 제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빅토리아 탄산수 맛 순위 TOP 3

1.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 플레인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 플레인

♦ 평점: 5.0/5.0, 후기 건수: 58,904건 

제품 대표 후기

후기 1. 편의점에서 매번 사먹기 너무 비싸서 이번에 주문을 했어요. 가격도 착한데 탄산이 정말 톡톡 잘 터져요. 빅토리아 플레인 하나면 콜라, 사이다 필요가 없드라구요. 깔라만시 하나 타서 먹어도 시원합니다.

후기 2. 비린맛이 나는 제품들도 있는데 빅토리아 플레인은 끝까지 상쾌함을 유지해서 너무 좋네요. 특히 기름진 음식 먹을때는 필수인 것 같습니다. 식사나 운동후에도 제일 맘에 드는 탄산수에요.

2.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 레몬향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 레몬향

♦ 평점: 5.0/5.0, 후기 건수: 41,984건 

제품 대표 후기

후기 1. 아무것도 안들어간 탄산수는 조금 밋밋하고 씁쓸하더라구요. 레몬맛은 덜 쓰면서도 레몬의 상큼한 향이 나서 좋네요. 라임맛도 비교해봤는데, 우리집 아이는 레몬맛을 좀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

후기 2. 탄산수를 먹고 목으로 넘기면 은은하게 느껴지는 레몬향과 상큼함이 일품이에요. 나른한 오후에 잠올때 한 모금 마시면 확 깨네요.

3. 웅진 빅토리아 청포도 스파클링 음료

웅진 빅토리아 청포도 스파클링 음료

♦ 평점: 5.0/5.0, 후기 건수: 29,218건 

제품 대표 후기

후기 1. 청포도는 단맛이 쫙 빠진 청포도 알사탕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목 엄청 따가울 정도의 탄산감과 청량감이 어마어마합니다. 치킨이나 튀김 등 느끼한 음식 먹을 때 한번씩 먹으면 쏴악 내려가는 느낌이 드네요!

후기 2. 맛도 청량하면서 청포도향이 은은하게 나요. 그렇다고 너무 달지는 않고 개운하고 깔끔하네요. 과일청 적당량 타서 마시면 맛있고 좋더라구요.

탄산수 유사제품

1. 탐사 스파클링 플레인 탄산수

탐사 스파클링 플레인 탄산수

♦ 평점: 5.0/5.0, 후기 건수: 45,004건 

제품 대표 후기

후기 1. 철분이 많아 톡쏘는 맛이 많이 나요. 미네랄이 풍부해서 피부 건강도 챙길 수 있을 것 같네요. 평소 탄산음료를 좋아했는데 탐사 탄산수 먹고 나서 끊었네요.

후기 2. 탄산이 쎄다고 해서 너무 톡톡 쏘는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펩시 콜라 수준의 톡 쏘는 수준이라 먹기 좋아요. 칼로리가 없어서 살찌는 것 걱정없이 먹을 수 있네요.

2. 트레비 자몽 ECO 탄산수

트레비 자몽 ECO 탄산수

♦ 평점: 5.0/5.0, 후기 건수: 2,386건 

 

제품 대표 후기

후기 1. 자몽에드맛이 살짝나다가 탄산이 톡 쏴주는 그런 맛이에요. 상쾌합니다. 역시 자몽은 트레비인 것 같아요. 그렇다고 자몽 맛이 너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올라와요.

후기 2. 트레비에서는 자몽이 탄산이 가장 강한 것 같아요. 에이드로 만들어먹어도 좋은게 카페에서 파는거와 별 차이가 없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양도 350ml라서 1인용으로 먹기도 적당하네요.

3. 트레비 탄산음료 레몬맛

트레비 탄산음료 레몬맛

♦ 평점: 5.0/5.0, 후기 건수: 40,464건 

제품 대표 후기

후기 1. 청량감도 그렇고 디자인도 트레비 제품은 타 브랜드랑 다르게 묘한 매력이 있어요. 포만감이 느껴져 밥 먹기 전에 먹으면 폭식을 막을 수 있는게 장점이네요.

후기 2.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네요. 평소 소화불량이 자주 있어 자극적인 음식을 잘 못먹었는데, 이것 먹고 속이 뻥 뚤린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Contents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